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대륙횡단 도시별 추천일정

예약하기
밴쿠버 밴쿠버 밴쿠버 밴쿠버 푸드투어 밴쿠버 푸드투어
<
>
Photo /5
  • 관심상품등록
추천

밴쿠버 추천일정

여행국가
캐나다
여행도시
밴쿠버
간략일정
개스타운, 캐나다플레이스, 카필라노 현수교, UHB 인류학박물관
여행기간
2박 3일
이용항공
[11]별도
판매기간
2016-09-01~2017-06-30
최소가격
USD29
최대가격
USD89

01 상품선택

상품선택

02 출발일선택

상품을 선택해 주세요.
[7대 하이라이트]
1. 1867년 시작된 역사탐방, 개스타운
2. 흰수염 고래와 해달 등 야생동물을 만나는 스탠리 파크
3. 카필라노 강을 가로질러 걷는 서스펜션 브릿지 트레일
4. 캐나다 플레이스 'Fly over Canada' 체험
5. 그랜빌 아일랜드 '푸디투어' 런치체험
6. 밴쿠버 바다로 시티투어하는 '조디악 스피드보트' 투어
7. 빅토리아 아일랜드 일일투어
상세일정표
포함내역
상세일정표
사용호텔정보
스팟정보
취소규정 및 유의사항
포토트립
  • 도시
  • 교통
  • 시간
  • 추천일정
상세일정 목록
1 DAY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Best 10, 벤쿠버 여행
다운타운 스카이트레인
버스
  브런치로 밴쿠버 시티센터 역 근처에 있는 맛집에서 아침식사를 하고,
Since 1889, 카필라노 서스펜션 브릿지는 자연을 보호하면서 걸을 수 있는 트레일이라 매우 사랑받는 여행지에요. 벤쿠버의 매력을 느꼈으니, 공연예술의 중심이자 사방이 맛집인 '그랜빌 아일랜드' 의 점심도 할겸 푸드투어를 체험하세요.

머스큅과 스쿼미시 부족의 영토였던 스텐리파크는 130년의 역사(1886)를 가진 전나무와 삼나무 숲을 걷다보면 해달, 흰수염고래, 물개 등을 만날 수 있어요. 게다가 캐나다에서 가장 큰 수족관인 아쿠아리움도 여행해요.
* 조디악 스피드보트 투어 강추 : 매력적인 벤쿠버 여행지와 야생동물을 바다에서 즐감해요.

노스 밴쿠버 론즈데일 키 마켓에서 저녁을 먹고, 캐나다 커피브랜드 Breeze 커피를 한 잔하며 랍슨 스트리트 맛집에서 저녁을 먹어요.
2 DAY   벤쿠버 다운타운 워터프론트와 개스타운 문화탐방
다운타운 워킹 투어   여행시작은 '하버센터 타워(167m)'에서 벤쿠버 전경을 감상하고 개시타운으로...
멋쟁이라는 의미의 '개시' 잭 데이턴이 연 술집(1867)이 유명세를 타서 타운의 활기가 되었는데, 지금은 세련된 샾과 갤러리, 카페와 레스토랑 등으로 번화해서 가장 핫 한 여행지에요. 점심을 여기서 먹고, '캐나다 플레이스'로 이동해요.

워터 스트리트를 따라가면 만나는 캐나다 플레이스는 흰 돛 외관의 수려한 디자인으로 설계된 컨벤션 센터는 맞은 편 '크루즈 터미널'과 특별한 조화를 이룬다.
3 DAY   추가 1박 시 - 빅토리아 섬과 나나이모 워킹투어
빅토리아 아일랜드     밴쿠버 다운타운에서 페리로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특별한 여행을 떠나요.
1843년 모피교역 중심으로 시작한 빅토리아는 Goldrush 시대(1858~1863)에 급성장하여 지금에 이르고 있다. BC주의 주도인 빅토리아 다운타운은 눈부시게 아름다운 빅토리아 inner Harbour, 주의사당, 엠프레스 호텔, 마켓 스퀘어 등 여행지로 가득해요.
점심은 맛집으로 가득한 베스천 광장에서 먹고, 특별한 여행지 <부차드 가든>으로 떠나요.

1904년 부차드 부인에 의해 조성된 이 공원은 이제 세계적인 정원이 되었고, 빅토리아 아일랜드 여행자에게 필수적인 여행지가 되었어요. 반나절 정도 아름다운 추억을 담을 산책을 하기에 좋은 곳이라 강추드려요.
4 DAY   추가 1박 시 - 겨울 동계올림픽 개최지이자 세계적 명성의 레포츠타운
휘슬러     벤쿠버에서 115km 북쪽에 위치한 휘슬러는 11월~4월, 바로 옆 블랙콤은 5월까지 운영되며 100여 개가 넘는 코스로 사랑을 받고 있어요. 스키타운까지 셔틀이 운행되지만, 렌터카로 드라이빙하기를 추천드려요. 가는 길에 Britannia Mine 박물관 여행을 강추드려요.
* 가장 중요한 것은 리조트타운 숙소를 예약하고 휘슬러여행을 하는 것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