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미서부 / 크루즈 겨울여행

예약하기
캠퍼밴 레이크타호 옐로우스톤 그랜드캐년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VIP 버스 투어 모뉴먼트밸리 모뉴먼트밸리 캠퍼밴 자이언캐년 라스베가스 사인 캠퍼밴 캠퍼밴 캠퍼밴 캠퍼밴 캠퍼밴
<
>
Photo /15
  • 관심상품등록
BEST

트렉아메리카 캠핑카 18일 (부부여행, 가족여행, 커플여행)

간략일정
캠퍼밴 / 주요 도시 출발 / 대자연 탐방 / 매력도시 문화탐방 / 맛집 체험
여행기간
17박 18일
이용항공
[11]별도
판매기간
2017-08-01~2017-09-30
최소가격
USD0
최대가격
USD0

01 상품선택

상품선택

02 출발일선택

상품을 선택해 주세요.

포함내역
포함내역
상세일정표
사용호텔정보
스팟정보
취소규정 및 유의사항
포토트립

포함내역

프리 스타터 팩 (로드맵, 캠프장 정보), 100 마일 한도 (추가 옵션 가능, 연료 불포함), 다수의 운전자 추가 차지 없음 (21살 이상), 종합사고보험, 24시간 긴급 연락번호 & 로드사이드 서비스, 모든 주 세일 택스

상세일정표
포함내역
상세일정표
사용호텔정보
스팟정보
취소규정 및 유의사항
포토트립
  • 도시
  • 교통
  • 시간
  • 추천일정
상세일정 목록
1 DAY    
샌프란시스코/
요세미티
    샌프란시스코 출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현수교 'Golden Gate Bridge'가 있는 샌프란시스코
140년 역사의 초대형공원 산보 & 한가로운 휴식
2 DAY    
요세미티     미국 3대 국립공원 요세미티 하이킹
매년 수백만 명의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요세미티의 경이로운 풍경 감상... 하늘 높이 뻗어있는 세쿼이아 나무의 무성함이 아름다운 국립공원!! 조각한듯한 계곡, 폭포의 절경 안으로 트레킹~!
나이아가라 폭포 높이의 약 7배나 높은 폭포 감상, 스프레이처럼 뿜어져 나오는 시원한 물방울이 가슴 속까지 시원하게 만듭니다.
☞하이라이트: 1,170km 길이의 광활하고 아름다운 수풀 트레킹
3 DAY    
레이크 타호      
4 DAY    
나바다 사막      
5 DAY    
옐로 스톤     1872년 세계 최초 국립공원 지정 , 아름다운 Hot Spring이 있는 옐로우 스톤!!
광활하고 풍요로운 야생의 <동물의 세계>로 빠져~봅시다!! 전 세계 사진작가의 NO.1 여행지, 활화산이 만들어낸 Hot Spring, Mud Pool 등의 경이로운 대자연.
뜨거운 간헐천과 차가운 강이 합류하는 지점은 말 그대로 ‘천연온천’, 노곤한 피로도 풀고 천연 머드팩으로 여행에 지친 피부에 생기를..! ^^* (물론 공짜)
☞ 하이라이트 : 트렉아메리카 여행이 아니면, 엘로우 스톤 여행하기 어려운 거 아시죠^^ 블랙 곰, 회색 곰, 바이슨(버팔로의 일종), 늑대 등 자연 속의 야생동물을 볼 수 있는 기회, 마치 고래등이 물을 내뿜듯 40분마다 하늘 높이 솟는 간헐천 답사
6 DAY    
옐로 스톤      
7 DAY    
잭슨, 그랜드티턴     옐로스톤 국립공원에 남쪽에 위치한 그랜드티탄 국립공원의 산등성이를 따라 하이킹, 인디언 아트미술관 관람, 시그널 산 등반로와 제닉 호 시닉 드라이브에서 웅대한 산들의 풍경 감상. 싱싱한 초원에서 뾰족하게 솟은 산봉우리들은 마치 이빨처럼 솟아 있고 새파란 하늘과 함께 광경을 자랑합니다..
8 DAY    
잭슨, 그랜드티턴      
9 DAY    
솔트 레이크      
10 DAY    
아치스     형형색색 아치들로 몽환적 세계를 구현한 Archs 국립공원
이름처럼 2,000개가 넘은 수많은 아치들이 신비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아치스 트레킹!
오렌지 빛 사암은 지구 중력을 무시한 채 아치를 만들어 독특한 아름다움을 보여 줍니다. 아~! 3번째 대자연 여행 속에 얻는 특별한 계시가 힐링을 드려요!!
미국의 거대하고 다양한 아름다운 대자연 경험을 충분히 즐기세요!!
11 DAY    
아치스      
12 DAY    
캐니언랜즈      
13 DAY    
모뉴먼트 밸리     수 만년 동안 아메리카 대륙을 수호한 나바호 원주민(인디언)의 땅 모뉴먼트 밸리...
전설 가득한 나바호의 성스러운 계곡과 계곡을 여행하며, 미국여행의 극치미를 모뉴먼트 밸리에서 체험하세요. 대지의 소리와 신의 계시를 느끼는 아주 특별한 체험을 해보세요~

미국여행 전문가 추천 미국 최고의 여행지 1위 모뉴먼트 밸리.... Jeep 타고 나바호 원주민 가이드 설명 들으며 신비로운 힐링여행을 체험해요. 나바호 영혼과 숨결, 형용할 수 없는 장엄한 대자연, 여기저기를 생생하게 경험해요!!

신비로운.. 마치 화성같은 사막 노을과 별빛 쏟아지는 황홀한 '사막의 밤'을 체험해요.
14 DAY    
그랜드 캐년     오늘은 세계적인 여행지, 그랜드캐년을 자연 그대로 즐기는 트레킹(워킹) 하는 날!
지구의 수 십억 년 역사를 간직한 자연미의 극치!!
장엄한 일출과 일몰은 지상 최대 아름다움이라 확신합니다....!!
15 DAY    
그랜드 캐년     나바호 원주민과 그랜드캐년의 생생한 역사를 감상할 수 있는 I-MAX 영상을 감상하고, 그랜드캐년 속살을 체험하는 편안한 걷기여행(트레킹)하며 힐링타임을 가져요~
* 450km 길이를 여행하는 <헬기투어> 체험은 꼭 해 보시기 바랍니다.
16 DAY    
자이언 캐년     그랜드캐년과 더불어 미국 3대 캐년에 속하는 Zion 국립공원에서 미국 로키의 참 맛을 느끼는 탐방!
평화로운 아름다움, 역동적 풍경들이 조화를 이룬다. 깎아내린 듯한 절벽과 그 절벽을 타고 흐르는 폭포, 붉은 사암으로 이루어진 특이한 국립공원 트레킹(워킹)으로 힐링여행 하세요.^^
17 DAY    
자이언 캐년     신들의 정원, 자이언 캐년에서 ZigZag 코스로 유명한 엔젤스 랜드를 강추하지만, 시간 여유가 있다면 물길을 따라 걷는 네로우 코스도 추천드려요.

편하게 걷다보면 아름다운 폭포와 물에 비치는 무지개까지~! 선호하는 트레일을 선택하면 됩니다.
18 DAY    
라스베가스     대자연들을 떠나 화려한 문명세계로 다시 back..
캐년, 인디언 랜드 그리고 위대한 남서부의 땅들을 떠나 라스베가스에 도착하여 아쉬운 여행종료..
사용호텔정보
포함내역
상세일정표
사용호텔정보
스팟정보
취소규정 및 유의사항
포토트립
  • United States of America
  • 도시명
  • 호텔명
호텔 목록
라스베가스
  • 캠퍼밴
Campervan Hire, 캠퍼밴,
트렉아메리카 캠핑카 <캠퍼밴>

★ 가성비 좋은 캠핑카 : 호텔비를 아끼고 만족스러운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 365일 가능 : 언제든 원하는 날짜에 자유롭게 여행을 즐기면 되요.
★ 특별한 경험 : 유명한 로컬 아티스트가 손수 디자인한 캠퍼밴을 타고 로트 트립을 떠나요!!
★ 픽업/드롭 서비스 : 샌프란시스코, 라스베가스, 로스 엔젤레스, 뉴욕, 마이애미에서 픽업/드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 :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기본 보험 포함
★ 내 집 처럼 편안한 여행 : 더블베드, 침구, 취사시설, 싱크대, 아이스박스, 피크닉 의자, 스테레오, CD플레이어, 지도 등 캠핑 여행에 필요한 기본적인 것들이 다 갖춰져 있습니다. (추가 옵션도 가능)


*차량 정보
변속기 : 오토
연료 소비량 - 12L / 100km (23.5 mpg)
엔진 사이즈 - 4.2L 8 실린더
차량 사이즈 - 길이 : 5.4M / 폭 : 2.01m / 높이 : 2.05m
침대 사이즈 - 라지 베드 : 191cm x 168cm / 루프 탑 베드 : 210cm x 130 cm
스토리지 공간 : 510L
호텔 정보
  • 캠퍼밴
  • 캠퍼밴
  • 캠퍼밴
  • 캠퍼밴
  • 캠퍼밴
  • 캠퍼밴
취소규정 및 유의사항
포함내역
상세일정표
사용호텔정보
스팟정보
취소규정 및 유의사항
포토트립

취소규정

1. 투어 시작일로부터 57일 이전에 예약 취소 시 : 예약금(Deposit) 부과

2. 투어 시작일로부터 56-43일 이전에 예약 취소 시 : 상품가의 40% 부과

3. 투어 시작일로부터 42-29일 이전에 예약 취소 시 : 상품가의 60% 부과

4. 투어 시작일로부터 28-15일 이전에 예약 취소 시 : 상품가의 80% 부과

5. 투어 시작일로부터 14일 이전에 예약 취소 시 : 상품가의 100% 부과

단, 여행확정 후 다른 여행으로 변경 시 변경비 $200 이 부과되며, 단 출발이 2개월 이상 남은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가장 중요한 사항은 트렉아메리카 여행에 대한 포함사항/불포함사항 및 트렉아메리카 여행약관/취소료 규정을 숙지하는 입니다

유의사항

1. 항공권

- 국제선 항공권을 여행사마다 이중예약하면, 좌석이 항공사에 의해 불시에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허클베리핀은 저렴하면서 완벽한 항공예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내 여행에 맞는 항공일정을 설계 - 현재기준 최저가 2 ~ 3개 항공권 예약 - 항공스케줄 이메일로 확인 - 재 상담하여 여정확정 - 항공권 발권 순으로 진행 됩니다.

- 대부분 트렉아메리카 골드러시 프로그램 출발일은 출발예정 상태입니다. 출발예정은 출발확정되지 않아 출발 1개월 전에취소될 수 있어요. 투어의 99.99%가 출발하지만, 간혹 출발 30일 전에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으므로 고객이 개별적인 국제선/국내선 티켓발권은 출발 30일 전까지 예약/발권하지 않아야 합니다

다만, 먼저 저렴한 예약 및 발권을 원하시면, 허클베리핀에 출발여부 확인 후 진행하시길 요청드립니다.

 

 

2. 여행보험

여행보험은 비행기 탑승 전 가입해야합니다. 허클베리핀은 좋은 조건의 저렴한 보험서비스를 소개하고 있어요.

해외체류 고객은 보험개시일로 부터 1개월 전에 보험을 가입해야 하며, 유학생보험에 가입한 고객은 담당 컨설턴트에게 확인 받고 여행보험 여부를 확정하면 됩니다. 모든 여행자는 보험조건 / 보험사 / 청약번호 / 보험기간 등이 소개된 여행보험 청약서 사본을 이메일 혹은 기타 방법(Fax / 카톡)으로 담당 컨설턴드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3. 트렉아메리카는 출발 전일 숙박과 종료 당일 숙박에 대한 저렴한 1인당 호텔요금을 제공하니, 담당컨설턴트와 상담 후 예약하시길 권고드립니다.

 

4. 상기 여정은 추천 여정으로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는 일정입니다. 트렉아메리카는 자유여행 원칙으로 진행되므로 '나만의 여행계획'을 세우시길 권고드려요.

여권 및 비자

 

1. 미국비자가 있을 경우

기존 미국비자의 유효기간이 남았을 시, 그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여권을 새로 발급받았고, 이전 여권에 비자가 있다면, 새여권과 구여권 모두 가져가야 합니다.

 

2. 미국비자가 없을 경우

미국은 2009년 부터 전자여권 소지자가 ESTA 사이트를 통해 입국승인을 받으면, 비자없이 최대 90일까지 체류가 가능합니다. 만약 비자 필요 시, 발급서류 준비를 도와드리니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ESTA 신청절차 상세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