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자주 하는 질문자주 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이곳에 없는 내용은 질문과 답을 이용해 주세요.

트렉아메리카 할인제도를 설명해 주세요


트렉아메리카 여행이 가성비가 높은 여행인가요?
1. 전용 교통수단으로 여행하므로 시내버스비(1일 약 $10), 시티투어버스(1일 약 $30), 야간투어비가 발생하지 않아요.
2. 전용 교통수단이라서 시외버스, 국내선, 기차, 렌터카(보험, 유류비, 주차비) 등 다양한 교통비용이 필요없습니다.
3. 여행지마다 1박2일 ~ 2박3일 머물면서 깊이있는 사회문화탐방, 대자연 체험, 나바호 인디언과 선주민 전통체험을 합니다.
4. 매년 British Travel Award 에서 최고의 미국/캐나다/중남미 우수여행으로 세계적 공인을 받고 있어요.
5. 영어연수와 글로벌교류 혜택으로 글로벌 리더십 향상은 물론, 따로 영어연수, 교환학생을 하지 않아도 그들과 친구가 됩니다.
6. 지난 46년간 트렉아메리카는 나홀로 혼행족에게 추가비용을 받지 않았습니다. 싱글차지가 없는 여행이 트렉아메리카 여행이에요.

7. 아래 비교표(트렉아메리카 본사에서 제작)를 보시면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미국여행 짧게 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월~금 5일간 연차휴가로 저렴하게 가능한 미서부 Goldrush 5일 여행을 추천드려요(아래지도참조)

토요일 인천출발하여 ~ 다음 주 일요일에 인천도착하는 9일 여정이며, 아이와 떠나는 가족여행, 직장인 힐링여행, 대학생 배낭여행으로도 적절해요. 라스베가스 출발하는 그랜드캐년 1일 투어가 $200 ~ 400 하거든요.
Goldrush 상품은 재미교포 투어리더가 진행하여 '진짜 미국여행'을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대부분 출발일 마감, 카톡 ID '허클베리핀' 등록 후, 실시간상담을 받으실 수 있어요^^ 추가로 샌프란시스코, 샌디에고 여행 강추!
WHY 트렉아메리카 여행인가요?
"여행은 사람을 바꾸고, 사람은 세상을 바꾼다" 바다를 본 사람은 호수를 보고 바다라 말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1. 트렉아메리카는 미국 대륙은 물론 중남미 대륙, 캐나다 대륙을 횡단하며 서부에서 ~ 동부까지 체험하며 자유여행 합니다.
2. 높은 가성비로 인해 여행경비는 교통/숙박/식사에서 절감되고, 여행의 깊이와 다양한 액티비티, 글로벌 교류체험은 높였어요.
3. 외국인 친구와 여행하면서 <행복하게 사는 법>을 배우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평생 힐링시킬 체험을 드립니다.
4. 100% 안전여행관리로 18세 고등학생과 20대 여대생은 물론, 초등학생 자녀와 안전한 미국/캐나다/중남미를 여행합니다.

5. <왜 트렉아메리카 여행인가?> 에 대하여 더 자세하게 설명드리는 페이지가 있으니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해 주세요^^
<바로가기>
트렉아메리카 숙소와 숙박비가 포함인지 설명 해 주세요?
네, 트렉아메리카 여행비에는 숙박비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요. 추가비용은 없습니다.
1. 전 일정 호텔과 랏지(2~3층형 호텔), 캐빈과 유스호스텔 등 미국, 캐나다, 중남미의 다양한 숙소에서 편하게 쉽니다.
2. 숙소도 여행입니다. 그래서 나바호 인디언호건, 카우보이 캠프, 대자연 캠핑 등 더 깊이있게 현지를 체험하도록 준비했습니다.
3. 특히 대자연 속 친환경 힐링캠프에서 밤하늘의 별을 보고, 힐링푸드를 만들어 먹어요. 경이로운 해돋이와 붉은 노을을 만나세요.
4. 트렉아메리카는 여행자를 숙소에서 ~ 숙소까지 모셔다 드려요. 숙소찾고 역찾고 정류장찾고 체크인 기다리고 헤메지 않아요.
트렉아메리카 참여 시 짐은 얼마나 가져갈 수 있나요?
무게 제한은 1인당 20 Kg 이지만 엄격하지 않아요.
20 Kg 정도면 꽤 충분한 무게이며, 큰 가방(캐리어/배낭) 1개, 작은 가방(귀중품 보관) 1개를 가져가면 됩니다.
트렉아메리카는 전 일정 자유여행인가요?
네, 어디서나 자유여행을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대자연 여행이나 야간 시내여행과 디너 등은 함께 여행하길 권해드려요.
트렉아메리카는 안전을 중시하므로 안전한 여행을 위해 야간여행은 그룹여행을 권고드려요.
예를 들어, 워싱턴 야간여행, 외식디너, 디너 후 퍼브나 클럽방문, 라스베가스 야간여행 등이 그러합니다.
개별여행자는 위험해서 하기 어려운 야간여행을 안전하고 즐겁게 다양한 체험을 지원합니다.
자유여행이든 준비된 그룹여행이든 여행자가 원하는데로 선택하면 되구요. 안전한 그리고 행복한 자유여행입니다.
영어를 잘 못하는데 다국적 여행 참여할 수 있나요?
네,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요즘 6살 유아, 초등학교 1~2 학년, 70대 노부부도 참여하고 있어요.
트렉아메리카 여행을 위해서는 영어실력보다 여행자의 오픈마인드(Open mind)가 더 필요합니다.
아이들처럼 편견없는 순수한 마음으로 웃으며 글로벌 친구들과 어울리다보면, '어떻게 살아야 행복한지' 자연스레 체득합니다.
인도에는 200가지 언어가 있다고 해요. 그런데 인도여행을 하는 여행자가 200개 언어를 배워서 여행할 수는 없습니다.
게다가 우리는 10여 년 넘게 영어를 배운 경험이 있고, 서툴지만 콩글리시 한다면 누구나 여러분을 좋아하게 됩니다.
스마일과 그들에 대한 호감으로 여행하면 세계어디서든 누구와도 친구가 될 수 있어요.

이에 대한 내용은 아래 관련후기를 참고해 주세요^^
<관련후기>
트렉아메리카의 가장 큰 혜택은 무엇인가요?
안전, 또 안전, 그리고 또 안전한 여행을 진행한다는 것이에요. 허클베리핀이 소개한 13년 동안, 단 1건의 안전사고도 없습니다.
여행사의 가장 중요한 의무도 여행자가 안전하게 여행하는 것이며, 그 다음이 깊이있는 여행체험이라고 생각해요.
트렉아메리카는 대자연과 대도시, 소도시를 여정의 기본으로 하고, 여행자의 더 친밀한 여행을 위해 소그룹으로 진행하지만,
개별여행의 안전시스템이 전문한 상태보다는 최고의 안전 여행을 진행한다는 트렉아메리카에 참여 하시길 권고드려요.
프로그램 가격 외 추가비용은 얼마나 준비해야 하나요?
식비 + 여가비만 준비하면 되어요. 1주 여정 Western Wonder 프로그램 기준으로 설명드려 볼게요.
식비 = Food Kitty(공동식비) 1일 $10 + 외식비 1일 $10 X 7일 = $140 이며, 여가비 1일 $10 X 7일 = $70 입니다.
따라서 식비와 여가비의 합계인 $210 이 적절해요. 2주 여정이면 $400, 3주 여정이면 $600 정도 준비하면 되어요.
별도로 비싼 헬기투어나 라스베가스 쇼 등을 관람한다면 좀더 준비해야 하지만, 말 그대로 선택입니다.
* 포함사항 = 전일정 숙박비 + 교통비 + 안전관리 투어리더 인건비 + 국립공원/대자연 입장료 + 일부 포함투어 등
트렉아메리카만 가능한 특별한 여행지 Best 7 ?
미국은 광활한 대륙인데다 인구는 적은 편이어서 게다가 대자연 자연보호를 위해 사람이 살지 못하는 곳이 많아요.
그래서 대중교통이 연결되지 않는 장소들이 많아서 접근 자체가 어려운 여행지예요.

연결된다 하더라도 숙소가 없어서 2~3시간 있다가 그 장엄한 대자연을 떠나야만 해요.
트렉아메리카는 전용밴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심지어 거기서 2~3일 체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대자연에서 머물며 여행하고, 저녁노을과 석양, 그리고 해돋이는 트렉아메리카 최고의 특전임에 틀림없어요.
미국은 대도시도 매력적이지만, 대자연이 더 매력적인 나라이다. 따라서 미국 도시만 여행한 것은 진짜 미국을 여행한 것이 아니예요.

트렉아메리카 여행자만 누리는 대표적 여행지 Best 7은...
1. 모뉴먼트 밸리 : Jeep 투어, 나바호 인디언 제공 전통음식과 문화체험, 나바호 전통가옥 '호건' 숙박 ...
2. 그랜드캐년 : 2박3일 체류, 캠핑 or 랏지호텔 숙박, 캐년 트레킹(산책), BBQ 파티, 황홀한 Sun set & rising ~
3. 옐로스톤 : 2박3일 체류, 노천온천체험, 투어리더 동반한 안전한 트레킹, 진흙마사지, 활화산의 웅장함
4. 앤탈롭캐년 : 영화 <127시간>의 블루존캐년과 매우 흡사한 신비감의 극치...
5. 카우보이캠프 : 아리조나 황량한 사막에 전통 카우보이 삶을 이어가는 카우보이 캠프에서 보내는 1박2일, 그리고 승마...
6. Route 66 : 미국 서부개척 Goldrush 의 역사가 담긴 견학여행..
7. 러시모어 : 워싱턴 / 링컨 / 제퍼슨 / 루스벨트 대통령 거상으로 유명한 특별한 대자연 ..

미국을 특별한 여행으로 만들고 싶다면 Best 7 여행지를 여정에 포함하는 게 좋아요.